뉴스 > 뮤직

뉴스

뮤직

제베원 성한빈 "계약 만료 이후에 대해 멤버들과 논의 중…좋은 방향으로 가길"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5.02.24 18:15

    사진: WAKEONE 제공
    사진: WAKEONE 제공
    제로베이스원이 얼마 남지 않은 활동 기간을 언급했다.

    24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제로베이스원의 미니 5집 'BLUE PARADISE'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타이틀곡 'BLUE'는 얼터너티브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시원한 신스 사운드와 감성적인 보컬의 대비가 미스터리한 청량감을 주는 매력적인 곡이다. 완성도 높은 보컬 하모니 그리고 다양한 화성과 챈트가 인상적인 곡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제로베이스원의 음악적 역량을 확인할 수 있다.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데뷔하게 된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4월 20일 결성 2주년을 앞두고 있다. 멤버 전원 계약기간이 2년 반으로 정해진 채 시작된 프로젝트 그룹인바, 멤버들은 향후 활동에 대한 진솔한 바람도 전했다.

    성한빈은 "저희끼리도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결론적인 건 항상 우리를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는 파이팅 넘치는 마음"이라며 "모두가 좋은 방향으로 갈 수 있도록, 또 팬분들과 함께 달려 나갈 수 있도록 이야기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김태래는 "현재 행복하게 활동하고 있다. 멤버들에게도 항상 고맙고 사랑한다는 이야기를 해주고 싶고, 제로즈(팬클럽)와도 영원히 함께하고 싶은 마음"이라며 멤버들과 팬을 향한 끈끈한 애정을 덧붙였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BLUE PARADISE'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핫뉴스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