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게 무슨 일이야…김수현X김지원X박성훈X이주빈X곽동연, 반가운 '눈물의여왕'

  • 에디터 조명현
    • 기사

    입력 : 2024.06.05 07:07

    사진 : 박성훈 인스타그램
    사진 : 박성훈 인스타그램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함께한 김수현, 김지원, 박성훈, 이주빈, 곽동연의 모습이 공개돼 반가움을 더한다.

    4일 박성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눈물의 여왕'이라고 명시하며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박성훈이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함께한 김수현, 김지원, 곽동연, 이주빈 사이에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눈물의 여왕'에서 박성훈은 김지원을 짝사랑하며 그의 남편 김수현을 비롯해, 남동생 부부 곽동연, 이주빈을 괴롭힌 바 있다. 하지만 현실에서는 모두 환한 미소로 친분을 과시한다.

    한편,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은 지난 4월 28일 막을 내렸다. '눈물의 여왕' 최종회 시청률은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28.4%, 최고 31%를, 전국 가구 기준 평균 24.9%, 최고 27.3%라는 엄청난 기록으로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 동시간대 1위를 수성, 명불허전 '대세 로맨틱 코미디'의 위엄을 뽐냈다.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은 물론 '사랑의 불시착'을 넘어서 tvN 드라마 역대 시청률 1위를 기록, tvN의 새로운 기념비를 세웠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