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세븐틴 퍼포먼스팀, 유닛곡 'Spell' MV 공개…나른+몽환적 분위기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4.05.17 09:15

    사진: 플레디스 제공
    사진: 플레디스 제공

    세븐틴의 고유 유닛 퍼포먼스팀이 나른하고 몽환적인 아우라를 내뿜었다.


    세븐틴은 17일 공식 SNS와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베스트 앨범 '17 IS RIGHT HERE'에 수록된 퍼포먼스팀의 신곡 'Spell'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멤버들은 뮤직비디오에서 신비롭고 섹시한 매력을 폭발시킨다. 이들은 화보 속 한 장면 같은 환상적인 비주얼을 뽐내며 'Spell'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유려한 춤선과 파워풀한 동작이 어우러지며 '만능 퍼포머' 세븐틴의 역량을 보여 준다.


    보는 이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요소 또한 가득하다. 준, 호시, 디에잇, 디노는 뮤직비디오에서 각각 'THE APOLLO(태양)', 'THE WINGS(날개)', 'THE HEART(심장)', 'THE ARROW(화살)'를 상징하는 타로 카드 주인공이 돼 그 의미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Spell'은 말하지 않아도 알 수 있는 서로의 마음을 감각적인 사운드로 그린 곡이다. “아딜라 키아 아키아 슈라포에”라는 가사로 표현한 퍼포먼스팀만의 특별한 사랑의 주문이 뮤직비디오의 환상적인 분위기로 되살아났다.


    세븐틴은 지난 10일 힙합팀의 'LALALI'를 시작으로 베스트 앨범에 담긴 유닛곡 뮤직비디오를 순차 공개하고 있다. 오는 24일에는 입소문만으로 멜론, 벅스뮤직, 플로, 유튜브 뮤직 등 주요 음원 차트에 오른 보컬팀의 '청춘찬가'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베스트 앨범 타이틀곡 'MAESTRO'도 롱런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세븐틴은 이 곡으로 지난 16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음악 방송 5관왕에 올랐다. 이들은 오는 18~19일 일본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 25~26일 가나가와 닛산 스타디움에서 'SEVENTEEN TOUR 'FOLLOW' AGAIN'을 개최하며 다시 한번 글로벌 팬들을 들썩이게 할 전망이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