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선재 업고 '유퀴즈'도 뛸까…변우석, 등장에 스태프 환호

  • 에디터 조명현
    • 기사

    입력 : 2024.05.14 12:30

    사진 :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사진 :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대세 배우 변우석이 뜬다. 오늘(14일, 화) '유 퀴즈' SNS를 통해 공개된 변우석의 짧은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풋풋하면서도 애틋한 로맨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변우석과 '유 퀴즈'의 만남 소식은 알려지자마자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특히 변우석은 평소 프로그램을 볼 때마다 귀감으로 삼을 순간들이 있어 '유 퀴즈'를 좋아한다고 밝힌 바 있어 이번 출연을 한층 더 기대하게 만든다. 팬들 역시 변우석의 '유퀴즈'의 출연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기에, 변우석과 '유 퀴즈'의 만남이 팬들에게 더욱 반가운 소식이 되고 있는 것.

    이에 '유 퀴즈'는 촬영 현장을 엿볼 수 있는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변우석은 훤칠한 키로 범접 불가한 모델미를 뽐내며 시원한 워킹을 자랑하고 있다. 변우석의 수려한 비주얼에 현장 스태프들의 환호가 절로 쏟아졌다는 후문. 이어지는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 자기 조세호의 워킹도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다.

    또한 함께 공개된 피아노와 함께 하고 있는 변우석의 모습은 '선재 업고 튀어' 속 밴드 이클립스의 메인 보컬이자 프론트맨 '선재'를 고스란히 옮겨놓은 듯 하다. '유 퀴즈'에서 변우석은 모델 데뷔부터 '선재 업고 튀어'에 관한 이야기까지 다양한 인생 이야기를 공개할 예정. 여심 사로잡는 훈훈함과 솔직하고 털털한 입담으로 변우석 '자기앓이'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곧 시청자를 찾아간다.

    선재 업고 '유퀴즈'도 뛸까…변우석, 등장에 스태프 환호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