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김수현, 회당 평균 2.5회 '눈물'…김지원과 독일 키스신 미공개컷 '심쿵'

  • 에디터 조명현
    • 기사

    입력 : 2024.05.06 10:48

    사진 ; tvN ‘눈물의 여왕 : 기적 같은 기록.zip’영상캡처
    사진 ; tvN ‘눈물의 여왕 : 기적 같은 기록.zip’영상캡처

    tvN ‘눈물의 여왕 : 기적 같은 기록.zip’이 시청자들과 함께 한 모든 순간을 되돌아보며 진한 여운을 남겼다.

    어제(5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장영우, 김희원) 스페셜 방송 2부에서는 8주 연속 화제성 1위, tvN 역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할 수 있었던 인기 비결과 함께 시청자들의 생생한 반응으로 종합 선물 세트처럼 풍성한 재미를 선사했다. 전배수, 김주령의 어메이징 한 내레이션이 어우러져 스페셜한 시간을 선물했다.

    이날 스페셜 방송은 ‘눈물의 여왕’을 보며 함께 울고 웃었던 시청자들의 찐 리액션과 패러디 영상으로 시작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이브 안유진, 슈퍼주니어 은혁, 에이티즈 종호, 마마무 문별, 김지혜 등 셀럽들의 시청 후기까지 이어져 명불허전 국민 로맨틱 코미디의 위엄을 체감케 했다.

    사계절 내내 함께 고생하며 작품을 완성해 낸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열정 넘치는 모습들에서는 ‘눈물의 여왕’ 속에 녹아있는 많은 이들의 노력을 엿볼 수 있었다. 여기에 현실과 가상을 넘나들며 ‘눈물의 여왕’ 속 세계관을 구축한 버추얼 스튜디오의 새로운 기술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스페셜 방송에서는 정 많고 소박한 용두리 가족들과 상위 0.1% 로열 패밀리 퀸즈가, 분노를 부르는 빌런즈 윤은성, 모슬희, 천다혜의 활약상과 코멘터리도 담겼다. 극 중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보며 코멘트를 하던 ‘용두리 남매’ 장윤주와 김도현은 극 중 부모님의 빌딩을 받기 위해 투닥거리던 백미선, 백현태처럼 끊임없이 티격태격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매주 눈물과 설렘을 함께 선사했던 ‘눈물의 여왕’ 명장면들도 소개됐다. 회당 평균 2.5회나 울음을 터트렸던 김수현(백현우 역), 묵혀왔던 눈물을 모조리 쏟아낸 김지원(홍해인 역)의 열연은 방영 내내 보는 이들의 눈시울을 자극했던 바, 특히 14회에서 홍해인(김지원 분)이 무사하다는 것을 알고 두려움과 안도감에 무너지는 백현우(김수현 분)의 서러운 눈물이 시청자들이 뽑은 최애 눈물 씬 1위에 올랐다.

    반면 뻔하지 않아 더욱 달달했던 ‘눈물의 여왕’ 속 고백들도 총집합해 마음을 간질거리게 만들었다. 백현우와 홍해인, 그리고 홍수철과 천다혜, 홍범자와 김영송 등 각양각색 커플들이 속삭였던 사랑의 언어들은 국민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답게 매 순간 설렘을 유발했다. 그중에서도 본편에서 짧게 지나갔던 백홍 부부의 독일 키스신까지 공개돼 모두를 열광케 했다.

    무엇보다 본편 속 장면들의 숨은 뒷이야기를 담은 에필로그가 매회 회자를 모았던 만큼 방송이 끝난 후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에필로그들도 다시 볼 수 있었다. 더불어 오정세, 송중기, 김신록, 홍진경, 조세호, 남창희 등 예상치 못한 순간에 깜짝 등장해 ‘눈물의 여왕’을 더욱 유쾌하게 만든 카메오들과의 촬영 비하인드도 눈길을 끌었다.

    이렇듯 ‘눈물의 여왕’은 스페셜 방송을 통해 배우와 작가, 감독과 스태프들, 그리고 시청자들과 함께 했던 390일간의 기록을 짚어보며 진한 여운을 남겼다. 김지혜, 에이티즈 종호, 정동원, 슈퍼주니어 은혁을 비롯해 여전히 ‘눈물의 여왕’을 잊지 못한 시청자들의 애정 어린 마지막 인사가 뭉클함을 안기며 ‘눈물의 여왕 : 기적 같은 기록.zip’도 막을 내렸다.

    서로를 만나 함께 울고 웃으며 행복했던 기적 같은 순간들을 보냈던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은 스페셜 방송을 끝으로 긴 여정의 마침표를 찍었다.

    김수현, 회당 평균 2.5회 '눈물'…김지원과 독일 키스신 미공개컷 '심쿵'
    김수현, 회당 평균 2.5회 '눈물'…김지원과 독일 키스신 미공개컷 '심쿵'
    김수현, 회당 평균 2.5회 '눈물'…김지원과 독일 키스신 미공개컷 '심쿵'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