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방송

고경표, 강한나 향한 꿀뚝뚝 눈빛…유쾌한 분위기 속 케미 폭발 [화보]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4.04.29 09:36

    01/03

    고경표와 강한나가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연출했다.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드라마 '비밀은 없어'의 주역 고경표와 강한나의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JTBC 드라마 '비밀은 없어'는 통제 불능의 혓바닥 헐크가 된 아나운서 '송기백'이 열정 충만 예능 작가 '온우주'를 만나며 겪게 되는 유치하고 발칙한 에피소드를 그린다.

    고경표는 "아나운서를 연기하기 위해 톤 앤 매너나 애티튜드에 대해 많이 고민했다며 "현장에 실제 아나운서 분이 오셔서 교정을 해주시기도 했다"라고 언급했다. 강한나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만난 작가님들을 떠올렸다. 늘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지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는 부분을 참고했다"고 말했다. 실감나는 연기를 위한 두 배우의 세심한 노력을 느낄 수 있는 대목이다.

    '비밀은 없어'는 유쾌한 방송국 에피소드를 담은 코미디 작품이다. 다른 코미디 작품과 차별점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고경표는 "트렌드를 반영하면서도 웃음과 위로를 살린 드라마다. 웃음도 너무 과하지 않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웃음이 되길 바라면서 촬영했다"고 말했다. 더불어 강한나는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보는 게 아니라 편안함이 주가 되고 여기에 따뜻함과 웃음이 가미된 드라마"라며 '비밀은 없어'가 가진 고유한 매력을 설명했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 고경표와 강한나 모두 이전에 보지 못했던 새로운 연기를 선보인다. 고경표는 "자신 있어 하는 연기 스펙트럼 중 한 부분을 마음 놓고 선보일 수 있는 작품이었다"고 말했고, 강한나는 "그 동안 연기한 작품 속 인물들이 다가가기 어려운 캐릭터였다면 이번 캐릭터는 친근하고 편안한 인물이라 재미있었다"고 말하며 새로운 캐릭터로 대중 앞에 서는 설렘을 드러냈다.

    코믹과 멜로가 공존하는 드라마 '비밀은 없어'는 5월 1일 수요일 JTBC에서 첫 방송된다. 고경표, 강한나의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5월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https://m.thesingl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김희정, 걸을 때마다 아찔 비키니 노출…"눈부시게 섹시해"
    ▶ 강소연, 묵직 볼륨감 감당하는 끈나시…평소에도 이정도
    ▶ 애프터스쿨 정아, 몸매는 안 가려…우월한 수영복 자태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