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무비

이미숙, '눈물의 여왕' 모슬희 이어 '설계자' 재키 된다…강동원과 호흡

  • 에디터 조명현
    • 기사

    입력 : 2024.04.25 09:19

    사진 : 영화사 집/NEW
    사진 : 영화사 집/NEW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모슬희 역으로 열연한 이미숙이 6년 만에 스크린에 컴백한다.

    제작사 영화사 집의 신작 '설계자'​에서 이미숙, 이현욱, 탕준상이 설계를 완성하는 팀원으로 강렬한 앙상블을 완성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설계자'는 의뢰받은 청부 살인을 완벽한 사고사로 조작하는 설계자 ‘영일’이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배우 강동원이 2024년, 청부 살인을 사고로 조작하는 설계자 ‘영일’로 새롭게 돌아온다. 한 치의 오차 없이 완벽하게 사고사를 계획하는 ‘영일’을 연기한 강동원은 서늘하고 냉정한 설계자의 면모부터 자신을 둘러싼 이들에게 사고가 반복되며 의심이 깊어지고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상황에 놓이게 되는 캐릭터를 흡인력 있는 연기로 소화해 내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화제의 중심에 있는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연기 내공으로 몰입감을 끌어올리는 배우 이미숙이 '설계자'​에서 경험만큼 변수도 많은 베테랑 ‘재키’ 역을 맡았다. 6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한 이미숙은 특유의 아우라로 ‘재키’의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완성하며 관객들에게 진한 인상을 남길 것이다.

    위장의 귀재 ‘월천’ 역은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 '마인'에서 서늘한 이미지와 깊이 있는 연기로 이목을 집중시킨 이현욱이 맡아 새로운 변신을 예고한다. 대체 불가한 존재감으로 스크린을 채울 이현욱의 선 굵은 표현력은 극에 풍성함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마지막으로 '햄릿 – 더 플레이', '킹키부츠' 등 뮤지컬 무대부터 영화 '도그데이즈',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드라마 '라켓소년단', '무브 투 헤븐: 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까지 분야를 가리지 않는 활약으로 주목받는 차세대 배우 탕준상은 소심한 막내 신입 ‘점만’ 역을 맡아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탕준상은 특유의 생활감 넘치는 연기로 사회초년생 특유의 어리숙함부터 의욕적인 모습을 넘나들며 친근한 캐릭터를 완성, 깊은 공감대를 선사할 것이다.

    한편, 영화 '설계자'는 5월 29일 개봉 예정이다.

    이미숙, '눈물의 여왕' 모슬희 이어 '설계자' 재키 된다…강동원과 호흡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