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더 에이트 쇼' 류준열·천우희→이열음까지, 8인 캐릭터 포스터 공개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4.04.23 15:44

    사진: 넷플릭스 제공
    사진: 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의 ​‘The 8 Show(더 에이트 쇼)’가 8인의 캐릭터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8명의 인물이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런 공간에 갇혀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달콤하지만 위험한 쇼에 참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The 8 Show(더 에이트 쇼)’가 캐릭터 포스터 8종과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The 8 Show’에 입장하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담긴 캐릭터 포스터는 베일에 쌓여있던 이들의 층 수가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각 층 수가 적혀진 카드를 들고 있는 ‘3층’(류준열)을 비롯해 ‘8층’(천우희), ‘7층’(박정민), ‘4층’(이열음), ‘6층’(박해준), ‘2층’(이주영), ‘5층’(문정희), ‘1층’(배성우)까지. 경계와 호기심, 기대 등 참가자들의 각양각색의 표정과 반응을 담은 캐릭터 포스터는 8명의 인물이 각자 희노애락을 겪으며 펼쳐질 8개의 희비극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또한 서서히 열리는 레드 커튼 사이로 보이는 계단은 8개의 층으로 이루어진 비밀스런 공간에서 일어날 기상천외한 쇼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류준열부터 천우희, 박정민, 이열음, 박해준, 이주영, 문정희 그리고 배성우까지 믿고 보는 연기력과 매력을 가진 8명의 배우들이 총집합한 ​‘The 8 Show(더 에이트 쇼)’는 화려한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류준열은 사기를 당해 막대한 빚을 지고 모든 것을 포기하려던 때 ‘The 8 Show’의 초대장을 받은 ‘3층’으로 분했다. 잃을 게 없던 ‘3층’은 쇼에 참가해 엄청난 시급을 받으며 다시는 없을 일생일대의 기회를 마주한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자유분방한 성격의 소유자인 ‘8층’은 천우희가 맡았다. 돈도 돈이지만 흥미에 이끌려 쇼에 참여하게 된 ‘8층’은 쇼 안에서 난생 처음 맛보는 쾌락과 희열을 느끼며 예측할 수 없는 행보로 쇼에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매 작품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준 박정민은 자타공인 쇼의 브레인인 ‘7층’을 연기했다. ‘7층’은 어떻게 흘러갈지 모르는 쇼에서, 가장 먼저 쇼의 방향을 파악하고 사람들에게 해결책을 제시할 예정이다. 눈치 100단으로 자기 손해는 절대 보지 않는 ‘4층’은 이열음이 맡아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을 보​여준다.

    박해준은 말보다 행동이 먼저인 거친 ‘6층’으로 변신, 쇼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을 주먹과 힘으로 해결하며 극의 긴장감을 더한다. 탈색 머리로 눈길을 모으는 ‘2층’은 이주영이 분해 원초적인 욕망으로 가득한 쇼에서 불의를 참지 못하는 정의로운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The 8 Show’의 피스메이커로 천사같은 성향을 가진 ‘5층’은 문정희가 연기해 점차 가혹해지는 쇼에서 혼돈을 겪게 되는 인물을 섬세하게 그린다. 유일하게 몸이 불편한 참가자인 ‘1층’은 배성우가 연기한다. ‘1층’은 한 쪽 발이 불편하지만 쇼를 이어가기 위해 묵묵하게 자신이 할 수 있는 역할을 찾는데 집중한다. 이처럼 ‘The 8 Show’의 참가자로 변신한 8명의 배우들은 각자의 개성과 매력이 넘치는 인물을 완벽하게 소화해 극을 완성할 뿐만 아니라 색다른 케미와 앙상블로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 에이트 쇼' 류준열·천우희→이열음까지, 8인 캐릭터 포스터 공개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진짜 재밌는 걸 원해?”​라는 대사와 함께 카메라를 향해 콘텐츠를 선보이려는 ‘3층’(류준열)의 모습으로 시작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어떤 기술이나 지식도 필요 없는 ‘The 8 Show’에서 필요한 건 오직 ‘시간’ 뿐. 카메라 앞에서 먹방을 하는 ‘3층’이나 어딘가를 향해 달려가는 참가자들, 물이 없는 수영장을 향해 다이빙을 하는 ‘8층’(천우희) 등 예측할 수 없는 행동을 보여주는 이들의 모습은 과연 이 쇼에서 어떤 일들이 일어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시간이 흐르는 만큼 상금은 무한히 쌓이지만, 흠칫 놀라는 참가자들과 입이 틀어막혀지는 ‘4층’(이열음), 울부짖는 ‘5층’(문정희) 등의 모습은 때로는 위험하고 가혹한 쇼의 이면을 예고하며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이들을 지켜보는 CCTV와 무한대를 연상시키며 돌아가는 로고 속 8은 이제껏 없던 색다른 차원의 재미를 선사할 ​‘The 8 Show(더 에이트 쇼)’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인다.

    한재림 감독의 첫 시리즈 연출작이자 믿고 보는 배우 8인이 선보이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 ‘시간이 흐르면 돈이 쌓인다’는 어디서도 볼 수 없던 흥미로운 소재로 기대를 고조시키는 ​‘The 8 Show(더 에이트 쇼)’는 5월 17일(금)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 유영재, 선우은숙 언니 강제추행으로 피소…"혼절할 정도로 충격"

    ▶ 한소희, 뼈대까지 예쁜 슬렌더 몸매…청순한 라벤더 여신

    ▶ 한승연, 동안인데 요염하기까지…발레코어룩으로 "열도를 뒤집어놓으셨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