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강한나, 도도함 벗은 청순 여신…새 프로필 공개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4.04.18 11:37

    사진: 키이스트 제공
    사진: 키이스트 제공
    강한나 소속사 키이스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강한나의 새 프로필 사진 4컷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새 프로필에는 강한나가 기존 작품들에서 선보였던 도도한 세련된 이미지나 단아하고 고혹한 매력과는 또 다른 분위기가 담겨있어 시선을 끈다.

    사진 속 강한나는 해사한 미소와 무결점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티 없이 맑고 깨끗한 이미지로 마치 뷰티 브랜드 광고를 방불케 한다. 또한 드라마 ‘스타트업’에서 시크하고 당찬 원인재, 드라마 ‘붉은 단심’에서 자유분방하고 당차지만 영민하고 따뜻했던 유정을 지우고 긴 생머리에 풀뱅 앞머리로 헤어 스타일을 바꾸어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시켰다. 스타일링에 따라 달라지는 강한나의 분위기에 천생 배우라는 찬사가 절로 나오게 만든다.

    특히 강한나는 5월 1일 공개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비밀은 없어’ (극본 최경선, 연출 장지연)에서 12년 차 예능 작가 온우주 역으로 안방극장 컴백을 앞둔 만큼, 새로 공개된 프로필로 인해 배역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극 중 온우주는 열정 가득한 예능 작가로 자신의 직업을 사랑하고, 계산적이기보다는 감성적인 캐릭터다. 이에 강한나는 비주얼부터 확 달라진 모습으로 캐릭터가 가진 에너지 넘치는 사랑스러움은 물론 코믹함과 능청스러움까지 빈틈없는 연기력으로 소화할 전망이다.

    한편, 강한나가 주연을 맡은 JTBC 새 수목드라마 '비밀은 없어'는 통제 불능 혓바닥 헐크가 된 아나운서 송기백이 열정 충만 예능작가 온우주를 만나며 겪게 되는 유치하고 발칙한 인생 반전 드라마로 오는 5월 1일(수)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 로제, 아슬아슬한 가슴라인의 튜브탑 드레스…슬렌더 몸매의 정석

    ▶ 모모, 명불허전 아이돌 원탑 글래머러스 몸매…관능적 자태

    ▶ 19기 상철♥옥순 최초 현커 촬영, 박력 뽀뽀→"내년 결혼 생각"

    강한나, 도도함 벗은 청순 여신…새 프로필 공개
    강한나, 도도함 벗은 청순 여신…새 프로필 공개
    강한나, 도도함 벗은 청순 여신…새 프로필 공개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