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키스오브라이프 나띠 "이효리·보아가 롤모델…많은 영감 받았다"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4.04.03 17:53

    사진: S2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S2엔터테인먼트 제공
    키스오브라이브 나띠가 롤모델을 언급했다.

    3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키스오브라이프의 첫 번째 싱글 앨범 'Midas Touch'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신보에는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수록곡 'Nothing'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Midas Touch'는 2000년대 메인-스트림을 떠오르게 하는 직관적인 사운드의 곡으로, 멤버들의 개성있는 보이스와 가창력으로 채워진 노래다.

    솔로곡 'Sugarcoat'로 '리틀 이효리', '리틀 보아'라는 수식어를 얻은 나띠는 이번 컴백에서 2000년대 팝 스타일 곡을 선보이게 된 소감을 전했다. 그는 "개인적으로 그때 시절의 음악을 좋아한다. 이효리 선배님, 보아 선배님도 제 롤모델이셔서 그분들께 많은 영감을 받았다"라며 "이번 신곡 같은 경우는 브리트니 스피어스에게 영감을 받았다. 'Toxic' 같은 감성을 연상해서 저희 만의 색깔을 담아 준비했다"라고 설명했다.

    벨은 타이틀곡에 대해 "팝의 전성기였던 2000년대를 생각나게 하는 곡"이라며 "그 시절의 향수를 불러일으킬만한 무언가를 대중분들께서도 원하고 계시지 않을까 싶었다. 특히 요즘 보기 힘든 콘셉트라고 생각해서 가지고 나왔다. 좋아해 주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았다"라고 말했다.
    한편, 키스오브라이프는 오늘(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Midas Touch'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