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패션

고민시, 가디건 젖히니 언더웨어만 입었네[화보]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4.04.03 09:19

    01/04

    3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유러피안 풋웨어 브랜드 ‘숄(Scholl)’은 배우 고민시를 한국 공식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3월 국내에 첫선을 보인 숄은 2030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는 것은 물론 트렌디하고 아이코닉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차원에서 배우 고민시를 공식 앰배서더로 발탁했다.

    고민시는 ‘스위트홈’, ‘밀수’ 등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주목받은 라이징스타로 지난해 청룡영화상에서 신인여우상을 수상한 바 있다. 고민시는 숄의 앰배서더로서 ‘24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 홍보 등 다채로운 브랜딩 활동에 참여할 계획이다.

    이 가운데 공개된 화보 속 고민시는 숄의 대표 아이템을 활용한 착장으로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부드럽고 폭신한 소재에 가벼운 착용감으로 여름철 베스트셀러인 ‘EVA 샌들’,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일상뿐 아니라 휴양지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청키 코르크 샌들’,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스터드 가죽 샌들’ 등을 감각적으로 소화하며 숄의 트렌디한 감성을 한껏 살렸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무영 남성복사업부장(상무)은 “MZ세대의 인기를 끌고 있는 숄이 국내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높이는 차원에서 배우 고민시를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했다”라며, “고민시 특유의 당당하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와 함께 숄의 아이코닉하고 편한 상품들을 세련되게 알려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혜리, 류준열·한소희 결별 후 첫 SNS 게시물…파격 브라톱에 과감한 나들이

    ▶ '견미리 딸' 이유비, 꽉찬 볼륨감에 보기만해도 아슬아슬…파격 자태

    ▶한소희, 류준열과 결별 후 첫 SNS 게시물…백리스→초미니 여신美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