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패션

설영우, 카리스마와 장난기 오가는 팔색조 매력[화보]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4.04.02 11:23

    01/06

    최근 발렌시아가가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4월호를 통해 축구선수 설영우와 함께한 화보가 공개됐다.

    축구에서 영감을 받은 리미티드 레디-투 -웨어 및 액세서리를 선보이는 발렌시아가 사커 시리즈 컬렉션은 경기 혹은 훈련 시 착용하는 유니폼 및 장비에 파이핑 스트라이프 디테일 및 로고를 더하여 완성했다.

    공개된 화보 속 설영우는 국가대표 유니폼 대신 발렌시아가 사커 시리즈를 착용하여 시크하고 강렬한 매력을 보여주는 한편,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다채로운 컬러의 룩을 완벽히 소화하며 경기장에서 보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으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감각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발렌시아가 사커 시리즈의 익스클루시브 셀렉션에는 선수의 이름 대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도시 및 지역의 이름이 표시되어 있으며, 서울을 포함하여 파리, 상하이, 도쿄 등 다양한 도시가 선정되었다. 일부 상품에는 발렌시아가의 역사적인 주소인 파리 애비뉴 조지 생크 10을 대표하는 번호를 백 넘버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화보에서는 사커 시리즈뿐만 아니라 지난해 10월 공개된 발렌시아가 여름 24 컬렉션 룩과 하우스의 아이코닉한 핸드백 르 시티 및 로데오 백을 함께 매치하여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했다.

    ▶ 한예슬, 비키니에 갈비뼈까지 드러난 슬렌더 몸매…반전 글래머러스 자태

    ▶ 서동주, 심플한 모노키니에 더욱 부각된 꽉찬 볼륨감…극강의 섹시美

    ▶고윤정, 너무 깊이 파인 거 아냐? 의도치않게 아찔해져버린 셀카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