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패션

황희찬, 광활한 자연을 압도하는 카리스마[화보]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4.04.02 10:07

    01/12

    2일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나다구스가 축구선수 황희찬과 함께한 2024 봄 여름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SS24 화보는 영국 남동부 이스트 석세스 세븐 시스터즈를 배경으로 장엄한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은 이 화보는 캐나다구스의 “Live In The Open(열린 공간에서의 삶)” 철학 정신을 보여줌과 동시에 사계절 브랜드로서의 퍼포먼스를 전면 확대하고자 심혈을 기울인 프로젝트이다.

    공개된 화보 속 황희찬은 캐나다구스의 봄∙여름 신상품과 함께 광활한 자연 속에서 독보적인 매력과 스타일을 발산했다. 열린 공간에서의 대담한 삶을 추구하는 캐나다구스의 철학과 닮아있는 그의 모습 속에서 강인한 의지와 자유로운 정신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으며, 이날 황희찬은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는가 하면, 무드에 따라 역동적인 실루엣과 카리스마를 담아내 스태프들의 감탄을 불렀다는 후문이다.

    황희찬은 “캐나다구스의 봄을 알릴 수 있는 첫 화보 프로젝트의 주인공으로 참여하게 된 것에 대해 기쁘고, 브랜드의 철학 정신을 통해 많은 영감을 받을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는 애정 어린 소감을 전했다.

    롯데GFR 캐나다구스 배호선 마케팅 팀장은 “이번 황희찬 선수와의 화보를 통해, 사계절 퍼포먼스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캐나다구스만의 차별화된 고기능성 봄여름 컬렉션이 소비자들에게 더 매력적으로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캐나다구스의 2024 봄여름 시즌 컬렉션은 현재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캐나다구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한예슬, 비키니에 갈비뼈까지 드러난 슬렌더 몸매…반전 글래머러스 자태

    ▶ 서동주, 심플한 모노키니에 더욱 부각된 꽉찬 볼륨감…극강의 섹시美

    ▶고윤정, 너무 깊이 파인 거 아냐? 의도치않게 아찔해져버린 셀카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