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샤이니 태민, SM 떠나 빅플래닛메이드 합류…새로운 도전 나선다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4.04.01 09:22

    사진: 빅플래닛메이드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빅플래닛메이드엔터테인먼트 제공

    샤이니(SHINee)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태민(TAEMIN)이 빅플래닛메이드엔터에 합류한다.


    1일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샤이니의 메인 댄서이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독보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는 가수 태민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앞으로 태민의 폭넓은 음악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며, 보다 더 넓은 곳에서 다방면으로 비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태민의 새로운 출발에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태민의 새 아티스트 로고와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감각적인 로고 아트워크와 태민의 매혹적인 비주얼이 빅플래닛메이드엔터에서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샤이니 태민, SM 떠나 빅플래닛메이드 합류…새로운 도전 나선다

    태민은 그룹 샤이니의 메인 댄서이자 K-POP 전 세대를 대표하는 남성 솔로 퍼포머다. 지난 2008년 만 14세로 데뷔한 이후 16년여 간 샤이니 멤버로 활발한 글로벌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2014년부터는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꾸준히 색깔 있는 앨범을 발매하며 탄탄한 입지를 구축했다.


    특히 국내 솔로 앨범을 통해 선보인 '괴도 (Danger)', 'Press Your Number'(프레스 유어 넘버), 'MOVE'(무브), '낮과 밤 (Day and Night)', 'WANT'(원트), 'Criminal'(크리미널), '이데아 (IDEA:理想)', 'Advice'(어드바이스), 'Guilty'(길티) 활동은 매 무대 글로벌 음악 팬들에게 뜨거운 화제와 호평을 얻으며 태민의 독보적인 역량과 정체성을 입증했다.


    이어 빅플래닛메이드엔터에서 새로운 도전에 나선 태민은 또 한번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K-POP의 트렌드 세터 역할을 할 예정이다.


    한편,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아티스트들의 역량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경쟁력 있는 콘텐츠 기획과 제작 능력을 지닌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현재 태민과 함께 가수 허각, VIVIZ(비비지, 은하·신비·엄지), 하성운, 이무진, 비오, 렌과 퍼포먼스 디렉터 캐스퍼(Kasper), 카니(Kany), 예능인 이수근이 소속돼 있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