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나는솔로', '한번 더 특집' 2탄…하드캐리 주인공 재집결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4.03.28 16:25

    사진: SBS Plus, ENA 제공
    사진: SBS Plus, ENA 제공
    ‘나는 SOLO(나는 솔로)’를 하드캐리한 화제의 출연자들이 ‘솔로민박’에 다시 한번 집결한다.

    28일(오늘)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저마다의 매력으로 ‘솔로나라’를 핫하게 달궜던 ‘하드캐리러’들이 ‘솔로민박’에 입성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솔로민박’은 ‘짝’X‘옥순즈’ 특집을 선보여 초유의 ‘연애 멀티버스’를 탄생시키며 시청률과 화제성을 싹쓸이했던 터. 이번 ‘솔로민박’은 ‘MZ현숙’의 삼각관계로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던 ‘한번 더’ 특집의 ‘리부트’(2탄)로, 또 한번 인기와 화제성을 경신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날 3MC 데프콘, 조현아, 경리는 ‘한번 더’ 특집이 시작되자 환호성을 지르며 기대감을 드러낸다. 뒤이어 출연자들이 한명씩 ‘솔로민박’에 입성하자 ‘광대폭발 미소’를 감추지 못한다. 특히 한 출연자를 본 데프콘은 “이 분이 아직까지 싱글이라고? 인기 많은 사람인데…”라며 각별한 애정을 내비친다. 또 다른 출연자의 등장에도 “어? 이분도 싱글이야?”라며 놀라워한다.

    그런가 하면, ‘솔로민박’에는 모두를 경악케 한 출연자도 입성한다. 한 출연자의 위풍당당한 등장을 본 데프콘은 “또 나왔어? 이분은 남규홍 PD님 조카야?”라고 ‘제작진 픽’을 의심한다. 과연 ‘솔로민박’을 초토화시킨 ‘로맨스 무한도전’의 주인공이 누구인지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21일 방송한 ‘나솔사계’ 53회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3.2%(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또한 ‘나솔사계’의 타깃 시청률인 남녀2049에서도 1.4%로 높은 수치를 올렸으며,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3월 3주차 ‘TV 비드라마 화제성 TOP10’에서는 ‘나는 SOLO’(4위)에 이어 5위를 차지해 신드롬급 인기과 화제성을 실감케 했다.

    ‘솔로민박’에서 꿈꾸는 새로운 사랑의 시작은 28일(오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