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패션

송혜교,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고급스러운 봄의 여신[화보]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4.03.15 09:30

    01/05

    하이엔드 여성복 브랜드 미샤(MICHAA)가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24 SS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NEAR BY SPRING’ 키워드를 콘셉트로 한 이번 캠페인은 미샤만의 정교한 테일러링으로 한결 가벼워진 스타일링을 시크하게 소화한 송혜교의 모습을 담아냈으며, 한층 더 가까워진 봄의 시간을 표현했다.

    송혜교는 모던하고 단아한 분위기로 ‘인간 미샤’다운 면모를 아낌없이 드러냈는데, 미샤 시그니처아이템인 원피스부터 트위드룩, 셋업룩까지 미샤만의 하이엔드 아이덴티티를 그녀만의 장르로 소화해 24 SS 캠페인을 더욱 빛냈다.

    화보 속 송혜교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실루엣의 반팔 자켓과 플레어 스커트로 여성스럽고 럭셔리한 무드를 자아냈으며, 여러 컬러의 원사들이 다채롭게 짜인 트위드 자켓에는 부츠컷 데님 팬츠를 매치해 화사한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또한 케이프형 자켓과 멋스럽게 떨어지는 와이드 실루엣의 팬츠를 매치해 편안함과 활동성을 더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외에도 네크라인 포인트의 화사한 옐로우 컬러 원피스와 원단 전체에 자수와 비딩 디테일이더해진 원피스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한편, 송혜교가 착용한 미샤 24 SS 캠페인 아이템은 미샤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클라라, 뚫린 의상 사이 보이는 깊은 골…고혹과 섹시 사이

    ▶ 김세정, 브래지어 끈 라인에 자리한 타투 공개…파도를 숨겨놨었네

    ▶ 효연, 비키니 입고 샤워하는 모습 공개…날이 갈수록 과감해져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