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QWER, 오는 4월 초 컴백 확정…"만반의 준비 중"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4.03.12 15:12

    사진: 타마고 프로덕션 제공
    사진: 타마고 프로덕션 제공
    '글로벌 최애 밴드' QWER(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이 오는 4월 초 컴백한다.

    소속사 타마고 프로덕션은 "QWER이 다음 달 초를 목표로 컴백 준비 중이다. 첫 싱글 'Harmony from Discord'(하모니 프롬 디스코드)를 향한 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QWER의 컴백은 첫 싱글 'Harmony from Discord' 발매 이후 약 6개월 만이다. 이들의 데뷔곡 'Discord'(디스코드)는 발매 직후 유튜브 뮤직 한국 주간 인기곡 TOP100에 88위로 첫 진입한 뒤 꾸준히 순위가 상승해 21주간 한 주도 빼놓지 않고 차트인을 유지하고 있다. 이외에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인 멜론, 지니, 벅스 등에서도 롱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 곡은 또한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Spotify) '바이럴 50' 일본 5위를 차지하며 QWER의 현지 인기를 가늠케 했다.

    이러한 국내외 리스너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QWER은 국내외 페스티벌에도 잇달아 출연하며 명실상부 '글로벌 최애 밴드'로 도약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게임 및 패션 분야와 활발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대세 행보를 펼치고 있다. 이들의 공식 유튜브 채널 누적 조회수는 1억 1천만 뷰를 돌파, 뛰어난 음악성과 화제성을 바탕으로 또 한 번의 정주행 신화를 일으킬 QWER의 컴백에 기대가 쏠린다.

    한편, QWER은 오는 4월 컴백을 앞두고 막바지 준비 중이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