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방송

송하윤, 정수민 벗고 고혹적 여신 아우라[화보]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4.02.23 09:30

    01/05

    송하윤이 고혹적인 분위기를 풍겼다.

    지난 22일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정수민으로 화제인 배우 송하윤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송하윤은 고급스럽고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송하윤은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속 ‘정수민’ 역할을 맡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송하윤은 배역 속 역할을 연구하기 위해 “감정이 아닌 이성으로 접근해야 한다는 생각에 공부하듯 캐릭터를 연구하기 시작했고 프로파일러 분들께 자문까지 구했다”고 밝히며 역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더불어 “연기에도 기술이 필요하다는 선배들의 말을 이해할 수 있었던 촬영으로 온전히 캐릭터 자체가 되지 않더라도 표현할 수 있는 감정이 많다는 걸 발견했다”고 말했다.

    배우 송하윤은 ‘싱글즈’와의 인터뷰를 통해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속 ‘정수민’을 1년동안 준비했다고 말했다. 송하윤과 인터뷰를 진행하는 동안 작품 속 ‘정수민’에게 드러나는 악은 찾아볼 수 없었다. 이에 관해 송하윤은 “저 스스로를 잘 지키는 사람이라서 가능했던 일”이라 언급했다. 더불어 “연기를 하면서 우울증이 생긴 적은 없다. 힘든 적도 있었지만 그때마다 건강하게 극복하는 방법을 얻을 수 있었다”고 밝히며 내면적으로 더욱 탄탄해진 송하윤의 모습을 느낄 수 있었다.

    배우 송하윤 화보는 ‘싱글즈’ 3월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길채아씨 청순글래머였네…안은진, 김고은도 감탄한 흰 나시에 청바지

    ▶ '서정희 딸' 서동주, 블랙 비키니에 꽉찬 볼륨감…치골 노출까지 '아찔'

    ▶ 황정음, '이혼→재결합' 이영돈과 무슨 일? 연이은 게시물에 네티즌 갑론을박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