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50대 싱글' 엄정화, 비혼 선언? "한번도 결혼 생각 든 적 없어"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4.02.14 12:40

    사진: 픽콘DB
    사진: 픽콘DB

    엄정화가 '슈퍼마켙 소라'에서 예능감을 뽐낸다.


    오늘(14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공개되는 '슈퍼마켙 소라'(연출 한수빈)에는 가수 엄정화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소라는 엄정화의 이름을 말하자마자 눈시울을 붉힌 가운데 진한 포옹으로 말없이도 서로에 대한 애틋함을 드러낸다.


    2023년은 엄정화가 '댄스가수 유랑단'으로 레전드 디바의 모습을 드러냄과 동시에 '닥터 차정숙'의 성공으로 배우로서의 재능을 한껏 드러냈던 해였다. 이소라가 "20년 만의 콘서트가 너무나 감동 그 자체였다. 나의 가장 친한 친구이지만 콘서트 무대를 보고 더 존경하게 됐다"며 아낌없는 찬사를 보내자 엄정화는 하마터면 콘서트를 포기할 뻔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소개한다.


    이어 엄정화는 "50살이 넘어서도 콘서트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것에 대해 스스로 뿌듯하다. 하지만 가수이자 배우로 동시에 사랑받는 날이 다시는 없을 줄 알았다"며 대중의 호응에 감사하는 한편 나이에 굴하지 않고 한계를 넘어선 자신에 대한 자랑스러움을 표현한다.


    영혼까지 절친이자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즐기고 있는 이소라와 엄정화는 결혼에 대한 자신의 가치관도 공개한다. 엄정화는 "지금까지 한 번도 결혼해야겠다는 생각이 든 적이 없다. 결혼을 해야 하나 싶은 마음에 사람을 만나봐도 결혼을 하고 싶지 않았다"며 솔직하게 고백한다.


    엄정화의 다양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슈퍼마켙 소라'는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공개된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