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김하늘, 나쁜 놈들 '멱살 한번' 잡는 히어로 변신…위풍당당 카리스마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4.02.13 18:45

    사진: KBS 제공
    사진: KBS 제공

    '멱살 한번 잡힙시다'의 김하늘이 나쁜 놈들 멱살 잡는 히어로로 변신한다.


    13일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극본 배수영, 연출 이호·이현경) 측은 배우 김하늘(서정원 역)의 위풍당당 포스를 담은 티저 포스터를 공개, 역대급 캐릭터의 탄생을 알렸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는 나쁜 놈들 멱살 잡는 기자와 나쁜 놈들 수갑 채우는 강력팀 형사가 연이어 터진 살인사건을 함께 추적하며 거대한 소용돌이에 빠지는 멜로 추적 스릴러로 '2020 지상최대공모전' 웹소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동명의 네이버시리즈 '오아뉴-멱살 한번 잡힙시다'(작가 뉴럭이)가 원작이다.


    이와 관련,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사건 현장을 종횡무진하는 기자 서정원으로 분한 김하늘의 묵직한 카리스마와 독보적인 존재감이 빛나고 있다. 완벽한 슈트핏을 선보인 김하늘의 강렬한 눈빛과 포즈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특히 고장 난 TV 위에 발을 올린 채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김하늘의 모습은 걸크러시 매력의 진수를 보여준다.


    '외면한 진실은 반드시 돌아온다'는 카피는 더 강하고 독하게 나쁜 놈들의 죄를 낱낱이 파헤칠 서정원의 활약을 짐작케 하는 등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치솟게 만든다.


    김하늘은 극 중 수단과 방법 가리지 않고 특종을 터트리는 '프로 멱살러' 기자 서정원 역을 맡았다. 시사 프로그램 '멱살 한번 잡힙시다' 진행자인 그녀는 국민들의 분노를 산 인물들을 취재하고, 그들의 죄를 밝혀내는 사이다 고발로 시청자에게 강렬한 대리만족을 선사할 예정이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 제작진은 "처음 공개되는 티저 포스터에는 거침없고 강단 있는 기자 서정원과 배우 김하늘의 품격 있는 아우라를 동시에 담았다. 김하늘로 시작돼 김하늘로 완성된 '멱살 한번 잡힙시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는 오는 3월 중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