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패션

김세정, 체육관에서도 러블리 미모 폭발[화보]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4.02.13 09:13

    01/02

    김세정이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했다.

    13일 여성 패션 브랜드 잇미샤 측이 새 뮤즈 김세정과 함께한 24 봄 광고 2차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타이틀 ‘Do it all!(모든 할 수 있어!)’은 김세정만이 가지고 있는 자신 있는 미소와 도전적인 애티튜드, 당당함에서 오는 아름다움을 담아냈다. 잇미샤는 뮤즈 김세정을 통해 일상부터 특별한 날까지 다양한 순간에 활용하기 좋은 2024 봄 시즌 아이템을 선보이며, 브랜드와 완성도 높은 케미를 가감 없이 보여주었다.

    화보 속 김세정은 페미닌한 부클 소재가 매력적인 화이트 스커트에 블랙 재킷을 매치, 봄의 활기찬 에너지와 잘 어울리는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을 한껏 드러내며 1차 화보와는 다른 새로운 무드를 선사했다. 또한, 잇미샤의 시그니처인 여성스러운 실루엣과 디자인이 한껏 돋보이는 ‘발레코어 룩’ 무드의 원피스를 완벽 소화하며, 사랑스러운 비주얼 속 강렬한 눈빛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편, 김세정은 2024년 잇미샤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되며 24 봄 광고 캠페인 1차 공개와 함께 브랜드 뮤즈로서의 첫 신호탄을 알리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김세정과 함께 선보이는 잇미샤 봄 컬렉션은 잇미샤 인스타그램 채널과 공식 온라인 몰, 전국 오프라인 매장(일부 아이템 제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16기 영숙, 헉! 발레복 입었네…"살쪄서 의상껴서 수치스러웠는데"

    ▶카리나, 튜브탑 원피스에 꽉찬 볼륨감…꿀벅지까지 관능적 자태

    ▶ 유나, AOA 시절 완벽 몸매 변함 없네…작곡가 예비신랑 어깨에 기대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