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이지아, 이혼 관련 소신 발언 "대단한 일이 아니라 일상이잖아요"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4.01.25 17:21

    사진: 지큐코리아 제공
    사진: 지큐코리아 제공

    이지아가 이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24일 지큐코리아는 JTBC 새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로 돌아오는 이지아의 화보 및 인터뷰를 공개했다. '끝내주는 해결사'는 대한민국 최고의 이혼 해결사 사라킴(이지아)과 똘기 변호사 동기준(강기영)의 겁대가리 없는 정의구현 응징 솔루션을 담은 드라마.


    이지아가 맡은 김사라는 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며느리에서 하루아침에 모든 걸 빼앗기고 이혼 해결사가 된 인물. 이에 이혼과 관련한 질문이 자연스럽게 나오게 됐다.


    이지아는 '소재만 놓고 본다면 작품 선택에 망설여지는 지점도 있었을 것 같다'라는 질문을 받자 "왜지? 왜 민감한 소재여야 하지?"라고 웃으며 "그런 생각해본 적 없어요. 행복하려고 결혼했다가 이혼하게 되는 사람 많잖아요. 대단한 일이 아니라 우리의 일상이잖아요. 그리고 내가 그것을 왜 민감하게 받아들여야만 하지?"라는 생각을 밝혔다.


    이어 '이지아라서 더 잘할 수 있는 부분도 있었을까요?'라는 질문에는 "아무래도 더 이해할 수 있는 부분이 있죠. 꼭 결혼과 이혼이라기보다는 만남과 헤어짐, 사람의 관계성에서 저 역시 굉장히 아파해보기도 했으니까요"라며 "한 단 위에 서서 내려다보면서 '그래, 나도 다 알지' 이런 느낌이었달까요"라고 말했다.


    한편 이지아가 출연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는 오는 31일(수)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