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임시완, 'SNL코리아 시즌5' 첫 호스트 출격 "코미디 본능 쏟아낼 것"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4.01.19 09:46

    사진: 쿠팡플레이 제공
    사진: 쿠팡플레이 제공
    대한민국 최고의 코미디 쇼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가 새 시즌으로 돌아오는 가운데, 시즌 5 첫 호스트로 임시완이 출연을 확정했다.

    ‘SNL 코리아’ 시즌 5는 이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강력한 카타르시스와 웃음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여기에 출연하는 작품마다 다양한 캐릭터 변신으로 대체 불가 연기력을 선보이는 배우 임시완이 시즌 5의 첫 회를 책임진다. 시청량 2,914% 수직 상승, 쿠팡플레이 인기작 7주 연속 1위, 네이버 ‘많이 찾는 드라마’, 키노라이츠 인기작 순위 등 다수의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2023 최고의 흥행작으로 손꼽힌 ‘소년시대’. 하루아침에 부여짱이 된 온양 찌질이 ‘장병태’를 친근한 매력으로 표현해내며 전국민을 사로잡은 임시완은 유학으로 익힌 네이티브 충청도 사투리 뿐만 아니라 ‘소년시대’를 통해 선보였던 능청스러운 코믹 포텐을 아낌없이 쏟아낼 예정이다.

    임시완은 “‘SNL 코리아’ 새로운 시즌의 첫 회 호스트로 초대받게 되어 큰 영광이다. ‘소년시대 ’의 ‘장병태’로 너무 큰 사랑을 받아서 저의 인생 캐릭터가 탄생했다. ‘SNL 코리아’ 시즌 5를 통해 ‘소년시대’에서 보여드렸던 제 코미디 본능을 남김없이 무대에서 쏟아내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5의 첫 회 공개일은 곧 발표된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