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뷔, 배우 모습 남겨뒀네…아이유X엄태화 감독과 '러브 윈스'

  • 에디터 조명현
    • 기사

    입력 : 2024.01.16 08:09

    사진 : 아이유 인스타그램
    사진 : 아이유 인스타그램

    현재 군 생활 중인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가 입대 전 아이유와 함께 연기 호흡을 맞췄다. 아이유의 신곡 '러브 윈스(LOVE WINS)' 뮤직비디오에서다.

    아이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러브 윈스(LOVE WINS)'라고 적힌 포스터 한 장을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아이유와 뷔, 그리고 디렉터(Director) 엄태화라고 명시돼 있으며 "나의 이 가난한 상상력으론 떠올릴 수 없는 곳으로"라는 글귀가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포스터 속에서 아이유와 뷔는 오랜 시간 사용하지 않은 것 같은 레스토랑에서 시간을 보내는 듯한 모습이다. 물에 흠뻑 젖은 아이유와 말끔한 뷔의 모습이 두 사람의 서사를 궁금하게 한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를 연출한 엄태화 감독의 손에서 탄생해 기대감을 더한다.

    또한, 팬들이 염원해온 배우 김태형의 모습은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SBS 드라마 '화랑' 이후 배우로 활동을 하지 않은 뷔는 입대 전 아이유와 함께 연기 호흡을 선물로 남겨두고 입대한 것으로 알려져 감동을 더한다.

    한편, 아이유와 뷔의 호흡이 담긴 뮤직비디오 '러브 윈스(LOVE WINS)'는 오는 1월 24일 공개될 예정이다. 뷔는 지난해 12월 11일 입대했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