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축구 국가대표 설영우, 걷기만 해도 남친짤 생성…일상 공개(전참시)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3.12.30 09:50

    사진: MBC 제공
    사진: MBC 제공
    축구 국가대표 설영우가 ‘전참시’에 등판한다.

    30일(오늘)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79회에서는 축구 국가대표 선수가 첫 등장, 그 중에서도 ‘울산의 박형식’이라 불리는 대세 축구선수 설영우가 ‘전참시’와 함께 한다고 해 이목을 끈다.

    이날 설영우는 자신의 집과 함께 일상을 최초로 공개한다. 어디에서도 보여주지 않았던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무공해 웃음을 전파할 예정이라고. 특히 22년 지기 친구인 김종한 트레이너와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먼저 반려견 설탕이와 함께 아침 산책을 나선 설영우는 걷기만 해도 ‘남친짤’을 생성하는 댕댕미 넘치는 미소와 훈훈한 기럭지를 자랑한다고해 과연 어떤 모습일지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곧이어 설영우는 트레이너와 함께 경기를 분석하는 시간을 갖는다. 진지하게 경기 영상을 모니터링 하던 중 설영우의 실수에 대해 트레이너가 지적하자 설영우는 멋쩍은 웃음을 지어 보인다. 트레이너의 계속된 지적에도 설영우는 해맑은 해명으로 오히려 트레이너의 실소를 자아내기까지 한다고. 또한 설영우는 중학교 때부터 훈련하거나 경기를 뛰고 나서 꼬박꼬박 썼다는 그만의 특별한 노트를 꺼내고, 이를 본 참견인들은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트레이너는 부엌 한 켠에서 젤리, 과자 등의 간식을 발견하고는 설영우를 향해 폭풍 잔소리를 쏟아낸다. 간식을 두고 두 사람은 창과 방패처럼 팽팽한 신경전을 벌이고, 설영우는 잔소리를 들으면서도 해맑은 웃음을 잃지 않는다. 또한 트레이너는 설영우의 식단부터 영양제까지 설영우의 일거수일투족을 챙기며 훈훈함도 과시한다고 해 두 사람의 찐친 케미가 돋보이는 일상이 더욱 궁금해진다.

    설영우의 다채로운 매력이 묻어나는 유쾌한 일상은 30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