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신동엽 "헤어진 후에도 이소라에게 쪽팔리지 않은 사람 되려 노력했다"

  • 에디터 조명현
    • 기사

    입력 : 2023.12.13 09:26

    사진 : 메리앤시그마 '슈퍼마켙 소라'
    사진 : 메리앤시그마 '슈퍼마켙 소라'

    ‘슈퍼모델 출신’ 방송인 이소라와 신동엽의 못다 한 이야기가 공개된다.

    오늘(13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공개되는 '슈퍼마켙 소라'(연출 한수빈)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이소라와 신동엽의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지난주 첫 에피소드에서 23년 만에 한자리에 앉아 진솔한 대화를 풀어갔던 이소라는 "신동엽과 이렇게 만나서 촬영하는 것도 비현실적으로 느껴진다. 이 프로그램이 없었다면 정말 만나지 못했을 것이다"며 촬영 중간 소감을 전한다.

    빠른 년 생인 신동엽은 주변 인물들과의 관계를 놓고 꼬인 족보에 대해 밝혀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가 하면 2살 연상인 이소라를 향해 "옛날에 만날 때는 말을 편하게 했지만 이렇게 다시 보니 나도 모르게..."라며 자연스럽게 잔을 아래로 내리며 웃음을 유발한다.

    또한 신동엽은 "헤어진 후에도 항상 이소라에게 쪽팔리지 않은 사람이 되려고 노력했다"며 소회를 밝히는 한편 이소라와 입을 모아 "인생은 타이밍이라는 말이 맞는 것 같다. 얼마나 다행인지 우리가 결혼했다면 2, 3년 안에 이혼했을 것"이라고 말하며 "어떤 사람들은 불편해할 수 있겠지만 난 그 아름다웠던 추억들을 송두리째 부정하면서 사는 건 너무 후진 것 같다"고 이별 후에도 편한 친구가 될 수 있음을 보여준다.

    ‘슈퍼마켙 소라’는 CJ ENM 출신 김지욱, 임우식 PD가 이끄는 신생 콘텐츠 기획사 ‘메리고라운드 컴퍼니’와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대표 김용태)'의 자회사이자 이색적인 소재를 활용해 트렌드를 이끄는 ‘압박면접’, ‘꽃밭병동’, ‘사장님이 미쳤다’ 등 인기 웹 예능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스튜디오 시그마가 합작한 채널 ‘메리앤시그마’의 첫 작품이다.

    지난 6일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던 '슈퍼마켙 소라'는 업로드 5일 만에 조회 수 470만 뷰를 돌파하고 채널 구독자 10만 명을 달성하는 등 폭발적인 대중 반응과 화제성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슈퍼마켙 소라'는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공개된다.

    신동엽 "헤어진 후에도 이소라에게 쪽팔리지 않은 사람 되려 노력했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