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류준열X천우희X박정민…'더 에이트 쇼', 넷플릭스 공개

  • 에디터 조명현
    • 기사

    입력 : 2023.12.12 09:18

    사진 : 각 소속사 제공
    사진 : 각 소속사 제공

    한재림 감독의 첫 시리즈 연출작 'The 8 Show(더 에이트 쇼)'가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12일 넷플릭스 측은 '더 에이트 쇼'의 공개를 발표했다. 'The 8 Show' (더 에이트 쇼)는 8명의 인물이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런 공간에 갇혀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달콤하지만 위험한 쇼에 참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

    'The 8 Show' (더 에이트 쇼)는 ‘정치’와 ‘경제’를 테마로 자본주의 사회에서 격돌하는 인물들의 원초적 욕망을 그려 글로벌 누적 조회수 3억 뷰를 기록한 배진수 작가의 네이버 웹툰 '머니게임'과 '파이게임'을 각색한 작품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달콤하지만 위험한, 'The 8 Show' (더 에이트 쇼)에 참가한 8명의 인물들로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이 연기한다. 류준열이 영화 '더 킹'에 이어 한재림 감독과 재회한다. 여기에 천우희, 박정민, 이열음, 박해준, 이주영, 문정희, 배성우가 합류해 8명의 참가자 라인이 완성됐다. 이들은 협력과 대립, 반목과 배신을 거듭하며 시청자들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예정이다.

    한편, 한재림 감독의 첫 시리즈 연출작이자 주연 배우 8인의 화려한 캐스팅으로 기대를 한층 더 고조시키는 'The 8 Show' (더 에이트 쇼)는 2024년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류준열X천우희X박정민…'더 에이트 쇼', 넷플릭스 공개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