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보이넥스트도어 리우, 日 출국 불가…'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불참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3.12.08 15:36

    사진: 픽콘DB
    사진: 픽콘DB

    보이넥스트도어 리우가 일본 출국이 불가,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에 불참한다.


    지난 7일 KOZ엔터테인먼트 측은 글로벌 팬클럽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리우가 오는 9일 일본에서 진행 예정인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에 불참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리우는 여권 및 비자 관련 개인 사정으로 인해 일본 출국이 불가하여 스케줄을 소화할 수 없게 되었다"라며 "여러 방법을 강구해보았으나 공연 일정 전 해결이 어려워 출국이 불가능한 상황이라, 부득이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에 불참하게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기다리셨을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전해드리며, 당사는 앞으로 진행되는 해외 스케줄에서 이와 같은 상황이 재발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이겠다"라며 "팬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의 1부는 선미, 화사, 영케이, NCT 127, NCT DREAM, 프로미스나인, (여자)아이들, 원어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크래비티, 에스파, 아이브,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하이키, 싸이커스, 제로베이스원, 라이즈, 판타지보이즈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2부는 로운, 고민시, 이영지가 진행하며 박진영, 골든걸스, 샤이니, 멜로망스, 강다니엘, 더보이즈, 스트레이키즈, 에이티즈, 있지, 이영지, 피원하모니, 스테이씨, 엔하이픈, 니쥬, 케플러, 엔믹스, 르세라핌, 뉴진스, 앤팀, 보이넥스트도어 등 총 38팀이 참여한다. KBS2 2TV를 통해 오는 12월 15일(금) 밤 8시 30분부터 총 240분간 방송된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