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병헌·한효주·이진욱·박보영…BH 배우 17人, 따뜻한 마음 한자리에 [화보]

  • 에디터 조명현
    • 기사

    입력 : 2023.11.21 09:39

    사진 : 마리끌레르 12월호,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사진 : 마리끌레르 12월호,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유니세프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11월 21일 BH엔터테인먼트,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 ‘유니세프 팀(UNICEF TEAM)’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BH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17인(고수, 박보영, 박유림, 박지후, 박해수, 이병헌, 이진욱, 이희준, 정우, 정윤재, 정채연, 조복래, 주종혁, 추자현, 한지민, 한효주, 홍화연)은 ‘유니세프 팀’에 동참하며 캠페인 반지를 착용한 모습으로 마리끌레르와 함께 제작한 화보와 영상을 통해 나눔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들을 들려주었다.

    다양한 유니세프 캠페인에 참여를 이어온 이병헌을 비롯해 우크라이나, 튀르키예·시리아 긴급구호에 동참하며 고액후원자 모임인 유니세프아너스클럽 멤버가 된 한지민, 2019년 온라인· TV 캠페인 ‘손을 잡아주세요’를 통해 어린이를 향한 관심을 호소했던 고수와 정채연, 2017년 ‘every child 핀’ 캠페인에 동참했던 박해수, 이희준, 추자현, 한효주 등 BH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은 이전부터 꾸준히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데 앞장서 왔다.

    이병헌은 캠페인에 참여하며 "함께 팬들이 기부에 동참한 적이 있는데 누군가에게 선뜻 마음을 보태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이 아님을 알기에 그 선의에 깊이 감사한 기억이 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함께 살아가는 우리가 서로 어떤 좋은 영향을 주고받을 수 있는 지, 다시금 그 의미와 기억을 나눌 수 있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정갑영 회장은 “17명의 대한민국 명배우들이 바쁜 일정 속에서도 기꺼이 ‘유니세프 팀’ 캠페인에 재능기부로 동참해 주셨다. 함께해 주신 BH엔터테인먼트와 배우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유니세프 팀’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들이 2023년을 더욱 뜻 깊게 마무리하실 수 있으면 좋겠다. 위험에 처한 전 세계 어린이를 위한 단 하나의 팀 ‘유니세프 팀’에 따뜻한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유니세프 팀’은 유니세프한국위원회가 2018년부터 전개하고 있는 캠페인으로 “전 세계 위험에 처한 어린이를 위해 모두 하나의 팀이 되어 달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유니세프 팀’에 합류한 BH엔터테인먼트 배우들의 이야기는 유니세프한국위원회 홈페이지와 마리끌레르 12월호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캠페인에 참여자에게는 ‘유니세프 팀’ 반지가 제공된다.

    이병헌·한효주·이진욱·박보영…BH 배우 17人, 따뜻한 마음 한자리에 [화보]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