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뉴진스, 연이은 세계 무대 "퍼포먼스부터 스타일링까지 강렬하고 멋진 무대 준비했다"

  • 에디터 조명현
    • 기사

    입력 : 2023.11.17 09:06

    사진 : 어도어 제공
    사진 : 어도어 제공

    전 세계가 주목하는 ‘2023 리그 오브 레전드(LoL)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 오프닝과 ‘2023 빌보드 뮤직 어워드(BBMAs)’ 공연을 앞둔 뉴진스(NewJeans)가 “강렬하고 멋진 무대 준비했으니 함께 즐겨 달라”라는 인사로 기대감을 높였다.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17일 소속사 어도어(ADOR)를 통해 “세계적인 무대에 연이어 오른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정말 기대되고 설렜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주신 만큼 열심히 준비해 제대로 보여 드리겠다”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K-팝 그룹 완전체로는 처음으로 ‘LoL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결승전 오프닝 무대에 서는 뉴진스는 “올해 롤드컵 주제곡 ‘GODS’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하는 특별한 자리인 만큼 ‘GODS’의 파워풀한 느낌을 어떻게 하면 잘 표현할 수 있을까 고민을 많이 했다. LoL의 세계를 공부하면서 무대를 준비해 왔다”라며 “‘GODS’의 노래와 뮤직비디오의 웅장함이 무대 위에서도 느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이들은 K-팝 걸그룹 최초로 ‘BBMAs’에서 공연을 하게 된 데 대해서는 “‘Super Shy’와 ‘OMG’의 매력을 보여 드리는 동시에 각 멤버의 색다른 매력도 드러날 수 있게 준비했다”라며 “퍼포먼스와 함께 저희의 스타일리시한 의상 역시 기대해도 좋다”라고 귀뜸했다. 

    한편,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 오프닝 공연은 오는 19일 오후 5시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며, ‘2023 BBMAs’는 20일 오전 10시부터 BBMAs.watch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진스, 연이은 세계 무대 "퍼포먼스부터 스타일링까지 강렬하고 멋진 무대 준비했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