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무비

'싱글인서울' 임수정 "이동욱과 재회 행복해…배우로서 다 이뤘다"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3.11.14 18:06

    사진: 굿뉴스닷컴 제공
    사진: 굿뉴스닷컴 제공
    이동욱과 임수정이 연기 호흡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14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영화 '싱글 인 서울' 언론시사회가 열려 박범수 감독을 비롯해 배우 이동욱, 임수정, 장현성, 김지영, 이미도, 이상이, 지이수가 참석했다.

    '싱글 인 서울'은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이동욱)과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 현진(임수정)이 싱글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현실 공감 로맨스.

    이동욱, 임수정은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헤어진 연인으로 짧은 연기 합을 맞춘 후 '싱글 인 서울'에서 재회했다. 소감을 묻자 두 배우는 "두말할 나위 없이 좋았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임수정은 "전작에서 배우 대 배우로 동욱 씨와 연기 호흡을 맞춘 게 처음이었는데, 연기를 정말 잘 하시더라. 언젠가는 다른 작품에서 만나서 연기하고 싶다는 욕심을 내던 차에 굉장히 빠르게 이런 기회가 찾아왔다. 운이 좋았다"며 "배우로서 이룰 건 다 이뤘다 싶을 정도로 이동욱 배우와의 호흡이 정말 행복했다"고 말했다.

    이동욱 역시 "임수정 배우와의 연기 호흡은 더할 나위 없었다고 말할 수 있다"며 "현장에서 느낀 임수정 배우는 꼼꼼하고 디테일하다는 걸 느꼈다. 훌륭한 배우라는 건 모두가 아는 사실이고, 정말 좋은 파트너였다"고 화답했다.

    한편, 영화 '싱글 인 서울'은 오는 29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