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무비

조진웅, 1에 이어 '독전2' 매력? "강렬한 캐릭터…한효주 못 알아봤다"

  • 에디터 조명현
    • 기사

    입력 : 2023.11.14 12:45

    사진 : 굿뉴스닷컴 제공
    사진 : 굿뉴스닷컴 제공

    조진웅이 '독전'에 이어 '독전2'에서 활약을 이어간다.

    14일 서울 CGV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넷플릭스 영화 '독전2' 제작보고회가 진행돼 배우 조진웅, 차승원, 한효주, 오승훈, 그리고 백감독이 참석했다. '독전2'는 용산역에서 벌인 지독한 혈투 이후, 여전히 ‘이선생’을 쫓는 형사 ‘원호’(조진웅)와 사라진 ‘락’(오승훈), 다시 나타난 ‘브라이언’(차승원)과 사태 수습을 위해 중국에서 온 ‘큰칼’(한효주)의 독한 전쟁을 그린 범죄 액션 영화.

    조진웅은 진짜 이선생의 실체를 추적하는 집념의 형사 ‘원호’ 역을 맡았다. 그는 "원래 '독전' 속에서 가진 원호의 감정이 '독전2'에 많이 녹아져있는 것 같았다. 그때 여러 감정을 진득하게 못풀어놓은게 아쉬웠는데 그것이 채워져서 '재밌겠다, 깊이감있게 다가갈 수 있겠다' 싶어서 선택하게 됐다"라고 참여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독전2'만의 관전포인트도 전했다. 그는 "강렬한 캐릭터라고 이야기해서 부담으로 가질 수 있겠지만 사실이다. 일단 현장에서 한효주를 못알아봤다. 저는. 이 영화가 가진 큰 매력은 영화가 끝났을때 통쾌한 액션으로 끝날 줄 알았는데 굉장히 먹먹하더라. 그 먹먹함은 곧 어떠한 질문이 된다. 그게 제가 선사하는 가장 큰 관전 포인트다"라고 매력을 설명했다.

    한편, '독전2'는 넷플릭스를 통해 오는 17일 공개될 예정이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