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빌리 문수아·츠키·우아 나나, '쇼챔피언' MC 하차…15일 막방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3.11.14 10:12

    사진: 미스틱스토리, NV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미스틱스토리, NV엔터테인먼트 제공

    빌리 문수아, 츠키가 '쇼! 챔피언' MC에서 하차한다.


    빌리(Billlie) 문수아와 츠키, 우아!(woo!ah!) 나나가 '쇼! 챔피언' 500회 특집을 마지막으로 MC 자리에서 하차한다.


    문수아와 츠키는 지난 2월 8일, 우아! 나나와 함께 '쇼! 챔피언'의 7대 MC로 발탁, 약 9개월간 세 MC의 애칭인 '달나츠'로 찰떡 호흡을 자랑, 사랑스러운 케미스트리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쇼! 챔피언' 마지막 방송에서 나나는 츠키와 한정판 스페셜 무대를 공개하며 MC석을 떠나는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문수아, 츠키가 속한 빌리는 지난달 23일, 싱글 1집 'side-B : memoirs of echo unseen'을 선보였고, 이 앨범은 발매 직후 미국과 영국, 일본, 싱가포르 등을 포함한 전 세계 10개 지역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빌리는 이번 싱글의 타이틀곡 'DANG! (hocus pocus)'를 통해 파워풀한 칼군무와 흔들림 없는 라이브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2020년 그룹 woo!ah!(우아!)로 데뷔한 나나는 노래, 춤, 연기와 예능까지 모두 다 되는 육각형 아이돌로 활약하고 있다. '쇼! 챔피언' 하차 이후에는 woo!ah!(우아!)와 엘즈업(EL7Z U+P) 활동에 집중할 예정이다.


    한편, '쇼! 챔피언' MC 츠키와 나나의 마지막 방송은 오는 15일 오후 6시 MBC M을 통해 방송된다. 문수아는 현재 활동 중단 중이다. 이들의 후임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