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커플화보, 나니까?" 16기 영철, '돌싱글즈' 변혜진 허벅지 위에 올린 마우스

  • 에디터 조명현
    • 기사

    입력 : 2023.11.08 07:57

    사진 : '나는솔로' 17기 영철 인스타그램
    사진 : '나는솔로' 17기 영철 인스타그램

    16기 영철과 '돌싱글즈' 출연자 변혜진의 커플화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7일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 영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화보 Chapter, No.18,19,20 color photo. '나는솔로' 영철 변혜진"이라는 설명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16기 영철과 변혜진은 화이트룩으로 차려입고 함께 화보 촬영에 임하고 있다. 특히 변혜진은 몸매를 모두 드러낸 룩으로 눈길을 끈다. 화투를 든 16기 영철과 그를 바라보는 변혜진, 그리고 변혜진의 허벅지 위에 마우스를 올린 16기 영철의 포즈 등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네티즌들은 "둘이 왜 그러는 거예요?", "둘다 왜 이래요", "누구 내복이 더 하얀가", "둘 다 완전 코미디네", "형 이제 그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6기 영철은 ENA, SBS PLUS '나는 솔로'에 출연해 정숙과 서로 최종 선택하며 커플이 되었지만, 현실 커플로 이뤄지지 않았다. 16기 영철은 상담을 자처하며 "나니까 가능한 거다"라는 말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커플화보, 나니까?" 16기 영철, '돌싱글즈' 변혜진 허벅지 위에 올린 마우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