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위클리, 꿈 꿔왔던 모든 것이 이뤄지는 세계'로…1년 7개월 만의 컴백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3.11.01 11:14

    사진: IST 제공
    사진: IST 제공

    위클리(Weeekly)가 가요계에 다채로운 컬러와 비상을 알린다.


    위클리는 1일 오후 6시 타이틀곡 'VROOM VROOM(브룸 브룸)'을 포함한 다섯 번째 미니 앨범 'ColoRise(컬러라이즈)'를 발표, 같은 날 오후 8시 온오프라인 쇼케이스를 가지고 1년 7개월 만 가요계에 본격 귀환한다.


    위클리의 미니 5집 앨범 'ColoRise(컬러라이즈)'는 위클리의 다채로운 색깔과 성장을 예고한 여섯 멤버들의 뚜렷한 존재감을 담은 신보다. 이번 앨범에는 활동 곡 '브룸 브룸'을 포함한 6개의 색다른 장르의 신곡이 수록돼 그간 선보인적 없는 위클리의 한층 세련되고 부드러운 콘셉트로의 신선한 변화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위클리, 꿈 꿔왔던 모든 것이 이뤄지는 세계'로…1년 7개월 만의 컴백

    타이틀 곡으로 낙점된 '브룸 브룸(VROOM VROOM)'은 위클리의 새로운 색깔과 비상을 향한 본격적인 시동을 그린 곡이다. '꿈 꿔왔던 모든 것이 이루어지는 세계로 초대한다'는 비범한 내용을 담은 이 곡은 어떤 색깔도 환영한다는 위클리의 강한 자신감을 예고, 자유로운 방향으로 한계 없이 성장할 위클리의 무궁한 잠재력을 표현했다.


    특히, 이번 신곡 '브룸 브룸'은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주역 라치카가 퍼포먼스 디렉터를 맡아 새로운 색깔로 도약할 위클리의 자유분방함을 직관적이면서도 트렌디한 안무로 표현했으며, 이채연, 싸이, 아이유 등 정상급 아티스트와 호흡을 맞춘 나이브 프로덕션이 메가폰을 잡아 위클리의 성장기를 '레트로 감성'의 세련된 영상미로 풀어냈다.


    이렇듯 신곡 '브룸 브룸'으로 한 단계 비상을 예고한 위클리는 오늘(1일) 신보 발매 쇼케이스로 첫 무대를 전격 공개하고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확장된 공감대와 한층 부드러워진 음악으로 그 동안의 활동과는 또 다른 산뜻한 변신을 예고한 그들이 이번 '컬러라이즈'를 통해서 어떠한 수식어를 얻어낼지 기대를 모은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