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패션

판빙빙에게 이런 표정이…'강인한 우아함' [화보]

  • 에디터 조명현
    • 기사

    입력 : 2023.10.23 11:17

    01/03

    배우 판빈빙의 독보적인 자태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에스콰이어'가 부산국제영화제 참석차 부산에 방문한 배우 판빙빙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그간 한국 팬들에게 주로 화려한 모습으로 익숙했던 판빙빙의 고요하고 정적인 순간들을 포착한다는 기획에서 출발했다고는 전언. 판빙빙는 사전에 꼼꼼히 시안 체크를 하면서도 현장에서 나오는 즉흥적 제안을 유연하게 받아들이며, 콘셉트와 착장에 대한 높은 이해로 매 컷 순식간에 오케이 사인을 받아내 촬영 내내 스태프들의 감탄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인터뷰 전문에서도 판빙빙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에디터는 그녀가 동작 하나하나, 표정 하나하나에 ‘강인한 우아함’을 품은 사람이었다고 표현했으며, 판빙빙은 그에 대해 “나도 내가 정서적 안정을 가진 사람이라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든다”고 답했다. 그녀와 10년, 20년 함께 일한 사람도 그녀가 화를 내는 모습을 거의 보지 못했다는 것.

    이번 부산국제영화제에서 갈라 프레젠테이션으로 선보인 영화 '녹야'에 배우 이주영을 섭외하기 위해 자필로 써서 보낸 편지의 내용을 설명하는 대목에서는 그녀가 얼마나 진심과 열정을 중요하게 여기는 사람인지 드러나기도 한다. 살인적인 스케줄을 소화하는 와중에도 계속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는 이유, 작품을 선택하는 기준,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생각 등 이외에도 다양한 이야기가 이어진다.

    한편, 판빙빙과 배우 이주영이 투톱을 맡은 퀴어 영화로 화제를 모은 '녹야'는 오는 11월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에스콰이어' 2023년 11월호와 '에스콰이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에스콰이어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 인터뷰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