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베니타♥' 제롬, '돌싱글즈4' 마지막 방송 후 바꾼 프로필 사진이…

  • 에디터 조명현
    • 기사

    입력 : 2023.10.23 07:30

    사진 : 제롬 인스타그램, MBN '돌싱글즈4'
    사진 : 제롬 인스타그램, MBN '돌싱글즈4'

    '돌싱글즈4'에서 동거 이후 서로를 최종 선택한 제롬이 베니타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22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4'에서 제롬과 베니타는 서로를 최종 선택하며 커플로 나아갔다. 제롬♥베니타의 최종 선택에서는 서로에게 등을 진 자세에서 제롬이 먼저 뒤를 돌아보며 ‘만남을 이어가겠다’는 뜻을 밝혔다. 베니타 또한 고심 끝에 등을 돌려 ‘돌싱글즈4’ 첫 커플이 됐다.

    제롬은 베니타에게 “우리 오늘부터 1일이야?”고 물으며 손을 번쩍 들어 기쁨을 표현했고, 베니타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그동안 웃을 일이 많이 없었는데, 건조한 삶에 단비 같은 한 달이었다”며 기쁨과 감사의 눈물을 흘렸다. 또한 두 사람은 “재혼과 2세에 관한 이야기도 많이 나누었다”며, “나이가 있는 만큼 서로가 괜찮으면 입양도 생각하고 있다”고 덧붙여 5MC 이혜영-유세윤-이지혜-은지원-오스틴 강의 뜨거운 축하를 받았다.

    방송 후 제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프로필 이미지를 '베니타'로 교체했다. 또한 그의 지인이 '돌싱글즈 방송 공개되자마자 프사를 형수 사진으로 바꾼 팔불출 형'이라고 쓴 게시물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유했고, 그의 인스타그램 프로필 이미지 역시 '베니타'로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한편, 지난 22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4'에서는 동거 이후, 최종 선택을 하는 커플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동거를 선택한 제롬-베니타, 리키-하림, 그리고 지미-희진은 모두 서로를 선택하며 최종 커플이 됐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