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레드벨벳, 11월 13일 컴백…6년 만에 정규 앨범 예고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3.10.18 10:11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레드벨벳(Red Velvet)이 정규 3집 발매 일정을 확정하고 '콘셉트 퀸'의 화려한 컴백을 예고한다.


    레드벨벳 정규 3집 'What A Chill Kill'(왓 어 칠 킬)은 오는 11월 13일 발매되며, 다양한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어 레드벨벳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이번 앨범은 2017년 11월에 발표한 정규 2집 'Perfect Velvet'(퍼펙트 벨벳) 이후 약 6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인 만큼, 한층 정교해진 음악 세계와 레드벨벳만이 소화할 수 있는 독보적인 콘셉트를 높은 완성도로 담아내 글로벌 음악 팬들에게 또 한 번 놀라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레드벨벳은 지난해 발매된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2022 - Birthday'(더 리브 페스티벌 2022 -  벌스데이)로 첫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한 것에 이어, 올해 첫 유럽 투어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해 멈추지 않는 성장세와 굳건한 파워를 보여준 바 있어, 이번 정규 3집으로 펼칠 눈부신 활약에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레드벨벳 정규 3집 'What A Chill Kill'은 오늘(18일)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