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이민호, 필리핀 SMDC 초청 방문…매 순간 뜨거웠다

  • 에디터 조명현
    • 기사

    입력 : 2023.10.17 09:32

    사진 : MYM엔터테인먼트
    사진 : MYM엔터테인먼트

    배우 이민호의 방문에 필리핀이 열광했다.

    지난 14일 이민호는 자신이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필리핀 국민 기업의 창립기념 행사를 위해 필리핀으로 출국했다.

    이민호는 15일 오후 200명의 필리핀 기자들과 기자회견을 진행했다.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이민호의 필리핀 방문에 현지 언론 매체들은 열띤 취재 경쟁을 펼쳤다. 오랜만에 필리핀에 방문한 소감은 물론 배우로서의 커리어와 유튜브 운영에 대한 계획, 사람 이민호의 일상 및 주거 공간에 대한 가치관까지 다양한 질문을 쏟아냈다. 이민호를 향한 필리핀 사람들의 관심을 입증하는 대목.

    이날 저녁에는 필리핀 SM그룹의 창립 65주년 행사에 SM그룹의 주요 계열사 중 하나인 SMDC의 앰버서더로 초대되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행사에는 필리핀 SM그룹의 총수부터 핵심 임직원, 필리핀의 경제에 지대한 영향력을 끼치는 기업인들을 비롯한 필리핀의 유명 인사와 이민호를 보기 위해 팬들까지 운집한 참석한 대규모 행사였다.

    일찍이 해당 행사에 이민호가 참석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참여 방법 문의가 빗발쳤고, 입장권을 구하려는 사람들로 온라인이 뜨거웠다는 전언.

    이민호는 "필리핀에는 굉장히 오랜만에 왔지만 공항에서부터 많은 팬들이 기다려 주고, 보고 싶어 했던 마음을 표현해 줘서 좋았다. 보고싶었다"로 인사를 건네며 필리핀 팬들을 향한 반가움과 고마움을 표현했다. 이어 다양한 주제로 관객들과 소통을 이어갔다. 팬들이 직접 남긴 질문에는 재치 있는 답변으로 응했고, 무대를 돌며 관객과 가까이서 만나고자 다정한 팬 서비스를 펼치며 팬 미팅 못지않은 뜨거운 열기로 장내를 달궜다.

    필리핀 SMDC관계자는 "이민호를 앰버서더로 선정할 때부터 다른 후보는 없었다. 이민호는 배우로서 훌륭한 커리어를 가졌고, 그가 세운 기부 플랫폼 '프로미즈'을 통해 지속적인 선행을 하며 한국뿐만 아니라 필리핀에서도 좋은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윤택한 삶과 공간에 대해 고민하는 우리 기업이 추구하는 'good guy'에 가장 부합하는 사람이다"고 앰버서더 선정 이유를 밝혔다. 이어 "이번 행사를 통해 이민호가 필리핀 국민들과 한층 가까워지는 기회가 되고, 이민호에게도 필리핀이 집처럼 편안하고 힐링 되는 곳으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민호는 내년 공개를 앞둔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와 애플TV+ ‘파친코’ 시즌2 등의 작품을 통해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이민호, 필리핀 SMDC 초청 방문…매 순간 뜨거웠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