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조인성X김하늘→보나, 소아희귀질환 치료비 후원 바자회 동참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3.10.13 14:51

    사진: 만나 제공
    사진: 만나 제공
    조인성, 김하늘, 보나가 선한 영향력에 동참한다.

    오는 21일 만나(manna)에서 주최하는 소아희귀질환 치료비 후원을 위한 ‘만나 바자회’가 서울 성수동 ‘모리티아 카페’에서 열린다. ‘만나 바자회’는 2020년도에 시작해 올해로 벌써 여섯 번째를 맞이했다.

    조인성·김기방·이진은 2020년도부터 4년 연속 꾸준히 참여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 있으며, 김하늘·김지연(보나)·고창석·웹드라마 ‘다시 나를 찾아와’의 이현준도 2년째 참여하며 뜻깊은 나눔에 동참, 올해는 특히 고아라 배우도 힘을 보탰다.

    윤상정·신현승 배우는 매번 바자회 현장에 직접 참여해 함께했으며, 이번에도 현장에서 노력봉사로 함께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tvN ‘일타스캔들’로 많은 주목을 받았던 김태정 배우와 영화 ‘늑대사냥’의 성령 배우 · OCN‘ 번외수사’의 김홍경 배우, 힙합가수 Opendadream(오픈다드림)의 최신현도 당일 현장에서 노력 봉사로 함께할 예정이다.

    만나 관계자는 “소아희귀질환 치료비 후원을 위한 ‘만나 바자회’는 매년 많은 분들의 도움과 손길로 준비됩니다. 바쁘신 가운데 인증샷과 소장품을 정성껏 챙겨주시는 배우분들, 그리고 소속사 관계자분들, 또한 곳곳에서 노력봉사와 재능기부로 함께해 주시는 자원봉사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은 마음과 정성이 모여 아이들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기적이고 감사할 따름입니다. 더 많은 아이들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바자회는 배우들이 정성스레 준비한 개인 소장품과 일반 협찬물품으로 준비되며, 의류·양말·유아동용품·학용품·생활용품·주방용품·액세서리·물티슈·세제·음료·쿠키·디저트·기능성 베개·화장품·건강식품·반려동물용품 등 다양한 물품들 대부분이 최저가로 판매된다. 합리적인 소비를 통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준비된 것. 수익금 전액은 희귀질환을 앓고 있는 아이들의 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