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패션

NCT 도영, 복근 드러낸 야수의 마력 [화보]

  • 에디터 조명현
    • 기사

    입력 : 2023.10.11 10:21

    01/06

    그룹 NCT 멤버 도영이 이탈리아 럭셔리 하우스 돌체앤가바나와 함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화보를 촬영했다.

    11일 '아레나 옴므 플러스' 측은 NCT 도영과 돌체앤가바나와 함께한 커버 및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촬영은 세월의 멋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밀라노 외곽의 고풍스러운 고성을 배경으로 진행했다. 도영은 에센셜을 뜻하는 ‘에센자 (ESSENZA)’를 테마로 한 돌체앤가바나 2023 가을/겨울 남성 컬렉션을 착용했다. 고성 곳곳을 배회하는 도영의 모습에선 센슈얼하고 우아한 분위기가  넘쳐흘렀다.

    도영은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인생에서 분기점이 된 무대를 소개했다. 그는 첫 NCT 127 콘서트를 회상하며 “무대에 섰을 때는 내내 ‘내가 이걸 하려고 가수가 됐구나’ 느꼈어요 . 온 힘을 쏟아서 노래했고 팬분들의 눈빛을 봤어요. 팬들의 응원이 주는 힘을 온몸으로 체감했어요”라고 전했다.

    도영이 자신이 생각하는 NCT만의 특별함에 대해서도 말했다. “저희 팬분들이 쓰는 ‘네오하다’는 ‘새롭다’는 의미뿐만 아니라 ‘독특하고 창조적이고 기발하며 조금은 이상하다’는 뜻이더라고요. 음악 속에서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 새로운 의미를 만들어낸다는 점이 NCT의 특별함이 아닐까 생각했어요.”

    한편, 돌체앤가바나의 남성 런웨이 컬렉션과 함께한 NCT 도영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화보 및 인터뷰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11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