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엔믹스, 오늘(7일) 데뷔 첫 단독 팬콘 개최 "특별한 무대를 나눌 생각"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3.10.07 12:15

    사진: JYP 제공
    사진: JYP 제공

    NMIXX(엔믹스)가 데뷔 첫 단독 팬 콘서트 개최를 하루 앞두고 기대 포인트와 함께 진심 어린 마음을 밝혔다.


    NMIXX는 오늘(7일)과 내일까지 양일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NMIXX THE 1ST FAN CONCERT 'NMIXX CHANGE UP : MIXX UNIVERSITY''(엔믹스 첫 번째 팬 콘서트 '엔믹스 체인지 업 : 믹스 유니버시티')를 열고 엔써(팬덤명: NSWER)와 만난다.


    릴리(LILY), 해원, 설윤, 배이(BAE), 지우, 규진은 데뷔 첫 팬콘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NMIXX를 사랑해 주는 엔써와 새롭고 특별한 무대를 나눌 생각에 행복하게 연습 중입니다. 관객석에서 저희를 응원해 주고 계실 생각을 하니 저절로 힘이 나요. 첫 팬 콘서트인 만큼 팬분들을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목표 하나로, 무대 전 외치는 구호인 '엔믹스 엔믹스 미치자!'처럼 제대로 임하겠습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라며 포부를 드러냈다.


    NMIXX는 이번 첫 단독 팬 콘서트를 위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공개 무대부터 멤버들의 또 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커버곡 스테이지까지 특별한 선물을 마련했다. 'NMIXX CHANGE UP : MIXX UNIVERSITY'에서는 K팝 4세대 최고 실력파 걸그룹으로 꼽히는 그룹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는 물론 자체 콘텐츠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센스 만점 예능 유망주로 주목받고 있는 이들의 통통 튀는 에너지 역시 만끽할 수 있다. 앞서 티켓은 일반 예매 오픈 후 빠르게 솔드아웃을 달성하며 첫 팬콘을 향한 뜨거운 열기를 예열했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