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무비

전종서의 파격, 그리고 도발…'핏빛 복수' 예고하는 '발레리나' [화보]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3.09.26 18:58

    01/08

    전종서의 새로운 매력이 포착됐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영화 '발레리나'가 전종서의 강렬한 모습이 담긴 '코스모폴리탄' 10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블랙과 레드 콘셉트로 촬영된 이번 화보는 전종서가 지닌 독보적인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전종서의 모습은 그녀가 '발레리나'에서 보여줄 파격적이면서도 아름다운 핏빛 복수를 예감케하며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뿐만 아니라, 어딘가 쓸쓸해보이면서도 강렬한 전종서의 눈빛이 담긴 화보컷은 소중한 친구를 잃고 복수를 결심한 '옥주'의 서사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리며 스타일리쉬한 액션과 감정이 조화롭게 융화된 감성 액션 복수극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컨셉으로 완성된 화보 사진과 '발레리나'를 향한 애정과 열정을 엿볼 수 있는 전종서의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10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호원 출신 '옥주'(전종서)가 소중한 친구 '민희'(박유림)를 죽음으로 몰아간 '최프로'(김지훈)를 쫓으며 펼치는 아름답고 무자비한 감성 액션 복수극 '발레리나'는 오는 10월 6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