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최수영, 日 팬미팅 소감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에 너무 감사하고 행복"

  • 에디터 조명현
    • 기사

    입력 : 2023.09.25 09:29

    사진 : 사람엔터테인먼트
    사진 : 사람엔터테인먼트

    배우 최수영이 일본 열도를 뜨겁게 달궜다.

    최수영이 지난 20일 요코하마 랜드마크홀과 23일 오사카 고릴라홀에서 아시아 팬미팅 투어 ‘MY MUSE’를 개최, 일본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총 4회차로 진행된 이번 팬미팅은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현지에서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유창한 일본어로 팬미팅의 포문을 연 최수영은 발라드부터 댄스까지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키는 다채로운 무대들을 선보이며 팬들을 열광케 했다. 이어 팬들과 함께 무대에 설 수 있는 코너를 준비,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과시했다.

    뿐만 아니라, 최수영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일본의 국민 가수 YONEZU KENSHI(요네즈 켄시)의 ‘LEMON’을 가창하며 일본 팬미팅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를 꾸몄다. 이에 화답하듯 일본 팬들은 ‘영원히 같이 걷자’, ‘앞으로도 영원히 사랑할 거야’라는 문구가 적힌 슬로건 이벤트를 준비해 감동을 안겼다.

    최수영은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이하 ‘사람엔터’)를 통해 “오랜만에 일본 팬들과 만나게 되는 자리였는데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에 너무 감사하고 행복했다. 함께 할 수 있어서 더욱 뜻깊고 소중한 시간이었다. 팬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활동하겠다”라며 멀리 떨어져 있어도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해 준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한편, 사람엔터는 최수영의 아시아 팬미팅 투어 ‘MY MUSE’의 주최를 시작으로 아티스트의 글로벌 활동과 글로벌 팬덤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최수영은 오는 10월 1일 태국 방콕, 10월 15일 대만 타이베이 팬미팅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다.

    최수영, 日 팬미팅 소감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에 너무 감사하고 행복"
    최수영, 日 팬미팅 소감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에 너무 감사하고 행복"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