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무비

성숙해진 그때 그 '스물' 커플…'30일' 강하늘·정소민, 몽환적 케미 [포토]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3.09.21 10:51

    01/05

    강하늘과 정소민이 볼수록 빠져드는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완성했다.

    올 추석 극장가의 웃음을 시원하게 터트릴 영화 '30일'의 강하늘과 정소민이 함께한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 10월호의 화보가 공개됐다. 영화 '30일'은 드디어 D-30, 서로의 찌질함과 똘기를 견디다 못해 마침내 완벽하게 남남이 되기 직전 동반기억상실증에 걸려버린 '정열'(강하늘)과 '나라'(정소민)의 코미디.

    강하늘과 정소민은 이번에 공개된 보그 코리아(Vogue Korea) 10월호 화보를 통해 작품과는 또다른 몽환적인 커플 케미를 미리 선보인다. 특히 커플 컷에서 엿보이는 두사람의 완벽한 얼굴합은 영화 속에서 펼쳐질 호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린다.

    여기에 한층 성숙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 강하늘, 정소민의 모습은 지난 '스물'(2015)에서 보여준 자체발광 케미에 이어 8년 만에 재회한 이번 '30일'을 통해 완벽히 업그레이드된 코믹 케미를 선보일 두 사람의 활약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킨다. 보그 코리아(Vogue Korea) 10월호를 통해서는 강하늘, 정소민의 색다른 모습을 담은 화보와 함께 영화 '30일'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만나 볼 수 있다.

    강하늘과 정소민의 역대급 케미가 담긴 화보를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는 영화 '30일'은 오는 10월 3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