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임현태, 10살 연상 ♥레이디제인에 "우린 주종 관계…아내가 내 주인"(동상이몽)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3.09.19 15:49

    사진: SBS 제공
    사진: SBS 제공
    10살 연상연하 신혼부부 레이디제인, 임현태가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합류한다.

    지난 1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 말미에는 지난 7월 결혼식을 올린 10살 연상연하 부부 레이디제인, 임현태의 합류가 예고돼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예고에서 임현태는 아내 레이디제인에 대해 “평소에 장군님이라고 많이 부른다. 되게 작은 아가새같은데 안에는 뚝심과 진행력, 실행력이 있다”라며 아내의 카리스마에 대해 칭찬했다.

    그러나 이어 임현태는 머뭇대며 “저희는 주종관계다”라고 해 레이디제인의 표정을 굳게 만들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임현태는 “이 정도는 해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부분이 당연히 있다”라고 해 레이디제인을 또 한 번 당황하게 했다.

    이어 공개된 두 사람의 신혼생활 역시 싸늘함이 감돌았다. 귀가한 임현태는 어질러진 집을 보고 “누가 왔다 갔었냐”라며 어이없어하는 듯한 표정을 지었다. 이에 레이디제인은 “내가 치운다고 했잖아. 내가 치울게”라고 했지만 임현태는 “됐어, 내가 빠르니까. 앉아있어”라며 직접 치우기 시작했다. 그러던 중 임현태는 울컥한 듯 “대체 집에서 뭐하고 있는 거야?”라고 불만을 표출해 긴장감을 안겼다.

    과연 두 사람의 ‘동상이몽’은 무엇일지, 10살 연상연하 부부 레이디제인, 임현태의 신혼 일상은 25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에서 최초 공개된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