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패션

브라탑도 멋…제니만 가능한 포스 [화보]

  • 에디터 조명현
    • 기사

    입력 : 2023.09.18 10:01

    01/04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에서 블랙핑크 제니(Jennie)의 매혹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10월호 커버를 공개했다.

    국내 매거진 최초로 지난 6월, 프랑스 베르사유 궁전에서 선보인 ‘자크뮈스(Jacquemus)’의 2023 F/W '르 슈슈(Le Chouchou)' 컬렉션 피스를 입고 커버 촬영을 진행한 것. 선공개된 이미지 속 그녀는 존재감 넘치는 모습과 함께 사랑스러운 모습부터 대담하고 우아한 애티튜드까지 다채롭고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하퍼스 바자' 코리아 10월호 ‘아트(Art)’ 이슈를 맞아 유니크한 무드를 콘셉트로 자크뮈스의 뉴 룩을 완벽하게 소화한 제니는 패션 아이콘다운 오라 넘치는 분위기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와 함께 인터뷰를 통해 “평소 즐겨 입기도 하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브랜드와 촬영할 수 있어 즐겁고, 재미있었다. 자크뮈스는 항상 즐거움을 주는 친구 같은 존재”라고 촬영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또한 그녀의 일상이 담긴 유튜브 브이로그에 대해서는 “말 그대로 일상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겨있다. 팬데믹 이후로 팬들을 직접 만나는 일이 예전처럼 쉽지 않다 보니 조금 더 친근하고 편한 모습을 보여줄 창구가 필요했는데, 그게 브이로그인 것 같다. 하지만 아직도 찍을 때마다 떨리고 어색하긴 하다”라고 답했다.

    제니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하퍼스 바자' 코리아 10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하퍼스 바자' 코리아 인스타그램과 SNS를 통해 패션 필름과 유튜브 등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