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뮤직

몬스타엑스 형원, 무르익은 남성美[화보]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3.09.15 11:32

    01/05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형원이 화보를 통해 더 짙어진 남성미를 뽐냈다.

    매거진 데이즈드(DAZED)는 15일 형원과 패션 브랜드 데님 티어스(DENIM TEARS)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아늑하게 꾸며진 실내를 배경으로 브랜드의 다양한 의상을 착용하고 포즈를 취하는 형원의 그림 같은 비주얼을 담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형원은 유니크한 프린팅이 돋보이는 재킷과 팬츠로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탄탄한 피지컬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민소매에 데님 셔츠를 매치한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남성미를 과시해 감탄을 자아냈다.

    형원의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한 비주얼과 더 깊어진 눈빛, 매혹적인 카리스마의 완벽한 조화가 나른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글로벌 팬심을 단숨에 뒤흔들었다.

    형원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더 많은 화보는 데이즈드 10월 호와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최근 첫 단독 웹예능 '채씨표류기'를 론칭한 형원은 무대 위 카리스마와 또 다른 밝고 솔직한 매력으로 글로벌 팬심을 훔치는 중이다. 지난 1일 첫 화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채씨표류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하고 있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