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무빙' 고윤정 "봉석vs강훈? 강아지 같은 다정한 스타일 좋아해"[픽터뷰]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3.09.10 11:09

    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무빙' 고윤정이 이상형을 언급했다.

    지난달 23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디즈니+ '무빙'의 주역 고윤정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 극 중 고윤정은 뛰어난 재생 능력을 가진 소녀 '장희수'를 맡았다.

    이날 고윤정은 극 중 정원고 삼인방으로 출연하는 이정하, 김도훈을 언급했다. 극 중 세 사람이 은근한 삼각관계를 꾸리고 있는바, 고윤정은 실제 자신이라면 봉석과 강훈 중 어떤 스타일이 마음에 드는지 언급했다.

    고윤정은 "저는 봉석이 스타일이 좋은 것 같다. 강아지 같은 다정한 스타일을 좋아한다"며 "강훈이는 결정적인 순간에 희수를 구해주긴 했다. 결정타는 강훈이가 날렸는데 너무 마음 표현을 못 해서 희수 입장에서는 강훈의 마음을 몰랐을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두 배우와의 케미에 대해 "제가 두 배우와 동갑인 동생이 있다. 워낙 두 분도 성격이 좋아서 셋이 잘 지내는데 개그 코드도 잘 맞다. 지방 촬영이 많아서 촬영 쉬는 날에는 할 게 없는데, 서로 '뭐 할까?'하면서 바닷가도 다녀오고 했다"며 추억을 회상했다.

    한편, 고윤정이 출연하는 '무빙'은 디즈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