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무비

뉴스

무비

조현철 연출X박혜수·김시은 주연…'너와 나', 10월 개봉

  • 에디터 조명현
    • 기사

    입력 : 2023.09.07 13:19

    사진 : ㈜필름영, 그린나래미디어㈜
    사진 : ㈜필름영, 그린나래미디어㈜

    배우 조현철의 첫 번째 장편영화 연출작 '너와 나'의 개봉 소식이 전해졌다.

    영화 '너와 나'는 서로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마음속에 담은 채 꿈결같은 하루를 보내는 고등학생 세미와 하은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특히 '너와 나'는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시리즈 'D.P.' 등의 작품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조현철이 감독으로서 처음으로 장편영화의 각본과 연출에 도전한 작품으로, 그가 가진 섬세하면서도 독보적인 감수성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조현철은 매 작품마다 개성 있는 연기로 존재감을 드러내는 배우로 활약하면서도, 단편 영화들을 통해 꾸준한 연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그는 2006년 한국예술종합학교 영상원 영화과에 입학해 다수의 단편영화 작업에 참여했으며,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서울독립영화제, 미장센단편영화제 등 다양한 영화제에 초청되어 주목을 받기도 했다.

    조현철은 개봉을 소감을 전했다. 그는 "너무나도 자극적이고 금방이라도 터져버릴 거 같은 이 시대에 작은 위로가 됐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조현철의 첫 장편영화 연출작의 주연은 배우 박혜수, 김시은이 맡았다. 이는 오는 10월 개봉해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 : 매니지먼트mmm
    사진 : 매니지먼트mmm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 (19/50)더보기

    '천국보다' 감독, 한지민·이정은 캐스팅 비하인드 "우발적으로 만든 배역"